동해 삼척 바다와 해변

나의 이야기-행사

암예방법, 변비치료-장청소

문장대 2017. 5. 4. 21:27

  우리 몸이 건강해지려면 선천적 영향도 중요하지만 후천적으로도 방법이 많습니다.  등산, 목욕, 운동, 편한마음, 보약, 좋은 약초물섭취 등 여러 방법으로 건강을 추구하지만 다음 방법도 있습니다.

  프랑스 심장전문의사 '프레데리크 살드만'(내 몸 치유력 저자로서 '손을 씻자'라는 책으로 전 세계에 열풍을 일으킴)수명 10년을 늘리기 위한 방안 중 하나.  윗글 잇몸치료에 이어 2번째 방법입니다.



* 평생 위암. 대장암 안 걸리려면 (10년수명 연장방법 2번째) 

   참 좋은 세상입니다. 건강하고 돈 있으면 말이죠. 못 먹고 없어서 병이 생기는 게 아니라 너무 잘 먹고 넘쳐서 문제인 것 같습니다. 물질의 풍요를 넘어 홍수 시대라고 해도 과한 말이 아닐 정도입니다. 현대 사람들은 너무 많이 먹어서 병이 생긴다는 건 다 아는 사실입니다. 음식을 잘 먹고 육체노동은 적게 하면 비만은 물론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.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삼겹살 같은 육류와 술을 많이 섭취하고 운동을 적게 하므로 소화계통의 암이 많이 발생한답니다. 위암 대장암 은 다른 암에 비하여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발병율이 매우 높습니다. 사실 대장암이나 위암은 얼마든지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.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실천이 문제입니다. 간단하고 쉬운 방법일수록 잘 실천하질 않는 경향이 있죠. 매주 한 번씩 장청소를 하면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구체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  

- 500ml 큰 컵에 꽃소금 두 숫가락(커피 숫가락)을 끓은 물로 타서 식혀 놨다가 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 한 번에 다 마신다.- 그러면 20분내지 40분정도 지나면 설사가 난다. 장에 붙어 있던 몇 십 년 된 숙변이 다 청소되어 나온다.- 첫 번째 배설 시는 냄새가 지독하다차츰 여러 번 청소가 된 다음에는 변이 노랗고 황금색이며 냄새가 적다.- 평소 변비가 있는 사람은 단 한 번에 잘 안될 수 있으나 2-3일 계속해서 마시면 장 청소가 된다. - 그리고 수시로 소금물을 마셔주면 평소 심한 변비도 개선된다. 장 청소는 일주일에 한 번씩 하면 좋다.- 장이 깨끗하면 절대 위암이나 대장암에 안 걸린다잊지 마세요~~!!누가 뭐래도 건강이 우선입니다. 오래 사는 게 중요하지 않습니다.건강하게 장수해야 인간답게 사는 겁니다. 돈 드는 것 아니니 꼭~!!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※ 장이 불편하거나 소화안되거나 변비시 시행 - 1년에 1-2번 하세요.  자주하면 나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