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해 삼척 바다와 해변

여행 이야기

거제도-장사도

문장대 2015. 12. 8. 22:06

50년대 동족 참화의 산 증인의 거제도는 나날이 번성하여 우리나라 한려수도 중심의 관광지로 변하였다. 옥포 조선과 더불어 엄청난 발전을 하여 도로망이 거미줄 처럼 발달되었다. 주변의 외도, 내도, 장사도, 사랑도, 매물도 등도 엄청나게 개발되었다. 이젠 통영보다 더 멋진 관광지로 변모하였다. 통영과 남해, 고성, 사천, 거제와 통합되고 연계된 관광지로 잘 활용하고, 선전된다면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리라 사료된다. 장사도 사진 올려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장사도 초등학교 폐교터가 멋진 관광지로 변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장사도 분교 옆 운동하는 학생동상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화촬영지로 ==섬이 엄청 길다 누애처럼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도해가 정말 멋지다.

           내가  학창시절 펜팔한 처녀 고향  일운면 =그당시 그먼곳에 가족들과 여행 올줄이야! 그때 일을 가족들에게 애기했음 ㅎㅎ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산길을 이리멋진 길러 포장하였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도해가 멋지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가 왜 이리 추하고 늙었는지 ㅎㅎㅎ